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예자매 일상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유치원생 소풍 도시락 싸기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 년에 한 번 정도 소풍 도시락을 싸야 하는데 어찌나 긴장되고 떨리던지요. 첫째 때도 싸보긴 했지만 이쁘게 싸는 건 늘 어렵다고 생각했었기 때문에 요번에는 주먹밥이 아닌 모양틀에 이쁘게 꾸며서 싸줘 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던 찰나에 쿠팡에서 주먹밥 모양틀을 구매하여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쿠팡은 언제나 로켓배송으로 아이 있는 집이라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텐데도 저 역시도 로켓배송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안에 구성품을 보니 주먹밥 모양틀과 누르는 모양틀,펀치등이 들어있고 안에 설명서가 있었습니다.
깨끗하게 틀을 씻고 밥에 소금과 참기름을 살짝 넣어 조물조물 섞어준 뒤 틀에 넣어주고 모양틀로 눌러주니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가 나왔습니다. 모양틀은 생각보다 작으니 유치원생들이 먹기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김을 펀치로 이용해 눈코입을 이쑤시개로 붙여주고 완성하였습니다. 소풍날 아침에 부랴부랴 만드느라 정신이 없는 와중에 주먹밥틀과 펀치로 손쉽게 아이 도시락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아이도 좋아하고 엄마도 이쁘게 소풍도시락 싸주고 유용한 틀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집 둘째에 이어서 첫째도 다음 주에 소풍을 가는데 이 주먹밥틀로 소풍도시락을 이쁘게 싸줘보려고 합니다.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 저학년아이들 소풍계획이 있으시다면 주먹밥틀을 이용해 예쁘게 소풍도시락 싸주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예자매일상 이야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